인천 부평 데이트 부평구청역 맛집 참새초밥, 공원떡볶이 & 부평구청청리단길카페 달온기 후기
안녕하세요 켈리루입니다! 날씨가 넘 좋아지고 있는 요즘인데요~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?
오늘 포스팅은 남자친구와 인천 부평 데이트 할때 방문했던 부평구청 데이트 맛집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!
인천 부평 데이트코스 안내드릴테니, 소식좌 커플부터 대식좌 커플 모두 주목해주세요!!
목차
1. 부평구청 데이트 맛집 참새초밥 부평직영점, 웨이팅/음식 정보 공유
2. 공원떡볶이 메뉴 소개 및 맛 평가
3. 부평구청청리단길카페 달온기 부평점 내부 및 메뉴 소개
1. 부평구청 데이트 맛집 참새초밥, 웨이팅 및 내부 소개
참새초밥 부평본점
매일 11:00- 21:00
라스트오더 20:15
평일 브레이크 타임 15:00-17:00
날씨 넘 좋은 날 남자친구와 인천 부평 데이트코스를 고민하다가, 부평구청 데이트를 하자! 해서 방문한 맛집을 소개합니당!~
참새초밥 부평직영점과 공원떡볶이는 붙어 있어요.
처음엔 참새초밥만 방문해야지 했는데 공원 떡볶이 까지 가게 될 줄 몰랐습니다..
오후 2시쯤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! 부평 데이트 맛집 참새초밥의 인테리어는 벚꽃 무드입니다. 언제와도 벚꽃이 반겨주는데요~ 사계절 내내 봄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가게가 좁은 편이라 편안하고 넓게 식사하는 자리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데이트나 소개팅 식당으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!
탭으로 메뉴를 고를 수 있었구요. 저희는 참새 모둠초밥, 숙성 연어 소바를 골랐습니다~ ㅎㅎ
메뉴 주문할 때 100원 추가하면 우동을 주시는데, 부담없이 주문 가능하니 선택하기에 좋았어요!
메뉴 나왔습니다~ 참새초밥을 벌써 세번째 재방문 했는데 언제 봐도 비주얼이 넘 예뻐요 그쵸~?
초밥 회는 싱싱하고 모둠 초밥의 다채로운 구성이 맘에 들었어요! 괜히 유명한 초밥집이 아닙니다~~
숙성 연어 소바는 두툼한 연어회가 올라가 있고, 차가운 국물에 적셔져 있어 더 탱글하고 맛있었어요.
기호에 맞게 와사비를 추가해 먹으니 코도 뚫리고 극락이였습니다~
하지만!! 저와 남자 친구는 대식좌라 두 메뉴만 먹었을 때 간에 기별도 안 오더라구요,,^^
어찌보면 참새초밥이 에피타이저가 되었을 수도 있겠어요. 30분도 안 걸려 순삭으로 먹고 방문한 부평구청역 맛집 포스팅 이어갑니다.
2. 공원떡볶이 메뉴 소개 및 맛 평가
공원떡볶이
매일 09:00-20:00
배의 허기짐을 달래고 바로 옆 가게로 들어갔어요.
공원떡볶이는 분식집과 동네 술집 장소인 것 같았어요. 저희가 들어왔을 때 동네 아저씨, 할아버지 분들께서 자리에 앉아서 안주를 시키시고 막걸리와 소주를 드셨는데요ㅋㅋ
한 쪽에선 아이들과 저희 커플이 분식을 먹고 한 쪽에선 술을 마시고 있으시니 되게 토속적인 옛날 분위기 부평구청역 맛집이다 라고 느꼈습니다.
에피타이저로 일식을 먹고와서 가볍게 먹은 떢볶이와 오뎅. 공원떡볶이는 우리가 먹던 초등학교 앞 떡볶이 맛이였어요. 달큰하고 적당이 매콤한 맛입니다.
오뎅도 고추가 들어간 간장에 찍어먹으니 넘 꿀맛!
남자친구는 추가로 떡꼬치를 먹었어요ㅋㅋㅋ
탄수화물에 미친 커플입니다~
전반적으로 맛있는 분식집이였어요. 가성비라 부담이 없고요!
분식집에서 술한잔 가볍게 걸치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공원떡볶이 추천이요!
대식좌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두 곳 연달아 방문 추천입니다.
이렇게 먹부림 하고 가볍게 신트리 공원에서 놀다가 저녁이 되어 방문한 카페 소개드립니당!
3. 부평구청청리단길카페 달온기 부평점 내부 및 메뉴 소개
달온기 부평점
10:00-20:00
인천 부평 데이트코스 마지막 장소!
입이 텁텁해서 상큼한 빙수가 먹고 싶어 방문한 부평구청청리단길카페 달온기 부평점
내부가 엔티크하고 레트로한 감성이에요.
타르트부터 각종 스콘 빵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.
직접 베이킹한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모양도 귀여워서 한참 봤어요!
당근케이크, 초코케이크, 빅토리아 케이크등 케이크 라인업도 정말 다양했어요.
츄릅 배고파지는 빵과 케이크 사진들,, 부평구청청리단길카페 달온기 다시 가고싶어집니다.
음료 메뉴도 다양한데요~ ? 저녁이라 커피를 못 마셔서 차를 마셨어요. 마르코폴로, 웨딩임페리얼 등 프랑스 마리아쥬프레레 TEA를 사용하고 계셔서 부평구청 카페 중 퀄리티가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~
수플레, 토스트, 빙수 등 디저트 메뉴판이에요!
수플레는 주문하고 바로 만드시는거라 20분 이상 걸린다고 하셨구요.
유통기한 임박 빵도 보기 쉽게 배치해두셨어요.
인천 부평 데이트코스 카페로 추천~!
저희는 과일 빙수가 먹고 싶어 주문했구요, 과일 토핑이 매우 실했습니다. 어디가서 이런 과일 먹냐며 한 입 딱 떴는데요~
근데 얼음이 너무 물인거에요.. 이런 과일 퀄리티에 물얼음과 함께 먹으니 맛이 현저히 떨어지더라구요ㅠㅠ 물이 녹으면서 더 맛이 없어지구,,
그냥 과일만 건져 먹자 하며 먹고 나왔어요..
우유 얼음이였으면 어땠을까 정말 아쉬웠구요, 차라리 과일을 먹고싶다면 과일 수플레를 시켜먹는게 나았을 뻔 했어요!
빙수 외 다른 메뉴들은 괜찮으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!
이상 저희 커플이 찐으로 다녀온 인천 부평 데이트코스 부평구청 데이트 맛집 카페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. 부평구청 내돈내산 후기들이니 맛집과 카페 선정에 도움이 되셨기를 진심으로 바라며~
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